2017.06.25 후회 없는 선택
후회 없는 선택
마릴린 먼로를 잘 아시죠. 그녀는 1950년대 미국의 인기 여배우입니다.
그녀의 할리우드 동기생 가운데 콜린 타운센트라는 여배우가 있었습니다.
먼로는 전 세계인이 다 아는 유명인이지만 콜린 타운센트는 거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둘 다 은막에 데뷔하면서 스타가 되겠다는 야망을 불태웠습니다.
그런데 콜린 타운센트는 중간에 예수님을 만났습니다. 그 후 영적인 세계를 알게 되니 자신이 생각했던 게 시시해 보였고 마침내 은막을 떠납니다.
목사와 결혼하고 나중에는 선교지로 갑니다. 반면에 마릴린 먼로는 승승장구하며 대스타가 됩니다. 결혼도 여러 차례 하고, 수많은 스캔들이 있었습니다.
세월이 많이 흐른 후 두 여성이 만났을 때 먼로가 이런 말을 했습니다.
“나는 처음 배우가 됐을 때 무슨 짓을 하든 어떤 희생이 따르든 스타가 되려고 결심했어.
이제 그 꿈을 성취했지만, 그동안 너무 많은 것을 잃어버렸어. 내가 세상에서 가장 비참하고 불행한 사람인 것 같아. 콜린! 당신은 참 행복해 보이네!”
먼로는 겉으로는 화려했지만 속으로는 세 번의 결혼 실패로 괴로운 나날을 보냈고, 약물중독에 빠져 고통을 당하다가 자살로 보이는 의문의 죽음으로 생을 마쳤습니다.
순간의 선택이 인생 전체를 결정하는 일은 얼마든지 일어났고 지금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올바른 선택을 한다는 것은 너무나 중요합니다.
돈이나 외모나 실력을 위해 살지 마십시오. 물론 이런 것도 필요합니다. 그러나 최우선순위를 바로 정하지 않으면 나도 모르게 세상의 기준으로 살게 됩니다.
우리 그리스도인이 세상 사람과 다른 것은 최우선 순위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기준은 성경말씀이며 믿음입니다.
우리에게 주어지는 소중한 시간들을 최고의 선택으로 후회없는 인생이 되게 해야합니다.
매 순간 우리는 선택을 앞에 두고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