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12 위대한 기도를 하라
2018. 8. 12
위대한 기도를 하라
영국에 한 소년이 있었습니다. 그는 구두 수선공이었습니다. 그는 평생 신발만 만지다가 죽을 팔자였습니다.
꿈과 소망없이 살아가던 윌리엄 케리가 19살 때 예수님을 믿고 인생관과 가치관이 달라졌습니다.
그는 큰 꿈을 가진 사람으로 변화되었습니다.
그는 구두 수선 가게에서 일을 하면서 자기 자리 앞에다 세계 지도와 표어를 적은 종이를 붙여놓고는 자신의 인생을 하루 하루 새롭게 시작했습니다.
‘하나님으로부터 위대한 일을 기대하라, 하나님을 위해 위대한 일을 시도하라!’
‘Expect great things from God, attempt great things for God!’
남의 구두 수선 가게에서 구두 수선이나 하는 사람이 꿈을 품어 봤자 구두 수선 가게 하나 정도 차리는 것이 아닐까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그의 꿈은 전혀 달랐습니다.
그는 세계 지도를 품에 넣고 그 당시 아무도 외국에 선교사로 나가는 것을 생각하지 않고 있을 때 선교사로 나가겠다고 자원했습니다. 주위에 있는 사람이 모두 비웃었습니다.
후원자도 없었습니다. 아내까지도 반대했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인도로 뛰어들어 갔습니다.
그가 처음 인도에 가서 복음을 전했지만 7년 동안 한명도 복음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포기하지 않고 계속 복음을 전하였고 그후 600명이 넘게 예수님을 영접하였습니다.
그는 인도최초의 대학인 새람포 대학교를 세우고 성경을 번역하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는 인도 방언과 중국어 버마어 말레이어 등 44개의 언어로 성경을 번역하였습니다.
그가 바로 근대선교의 아버지, 선교의 원조, 윌리엄 케리입니다.
그는 큰 꿈을 가지고 매일 위대한 기도를 하였기 때문에 아무나 할 수 없는 그 일을 해냈던 것입니다.
여러분의 기도가 여러분의 미래를 새롭게 열러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