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경외하라!"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요
거룩하신 자를 아는 것이 명철이니라 (잠언 9장 10절)
off
2019.09. 01 당신 속에 있는 빛은 누구도 빼앗아 갈 수 없습니다.
구세군 창시자인 윌리엄 부스는 노년에 시력을 잃게 되었습니다. 아들 브롬웰이 아버지 윌리엄 부스에게 아버지 앞으로 앞을 보지 못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들의 말을 들은 윌리엄 부스는 “그래 내가 앞을 못보게 된단 말이냐?” 하고 물었습니다. “네 아버지 아무래도 그 경우를 생각해야 할 것 같습니다 .” 아버지는 아들 브롬웰에게 “앞으로 네 얼굴을 다시는 못보겠구나” “네. 이 세상에서는 못 보실 것입니다.” 다음 순간 윌리엄 부스는 아들의 손을 잡았습니다. 손을 꼭 쥔채로 아주 평온하게 말했습니다. “하나님은 최선의 길을 아신다.” 그리고 잠시 사이를 두고 말을 이었습니다. “브롬웰 나는 지금까지 이 두 눈을 가지고 하나님과 사람들을 위해 내가 할수 있는 일을 해왔다. 이제는 두 눈이 없는 채로 하나님과 사람들을 위해 내가 할수 있는 일을 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마음속에 생명의 빛이 있는 사람의 태도입니다.
여러분 여러분에게는 생명의 빛이 있습니다. 생명의 빛이 있는 자로 사십시오. 언제나 희망을 말하시고 이기는 것을 기대하십시오. 여러분 안에 있는 생명의 빛은 그 누구도 빼앗아 갈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어떤 곳에 있든지 어떤 위치에 있든지 여러분 안에는 빛이 있습니다. 여러분 속에 있는 빛으로 주변 사람들을 살리는 자가 되십시오. 여러분은 망하는 자가 아니라 주변을 살리는 자입니다. 세월이 흐를수록 여러분 때문에 살아나는 자가 많아지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