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3 성령의 능력
미국의 나이아가라 폭포는 그 쏟아지는 물이 얼마나 힘이 있는지 한 시간 떨어지는 물을 가지고도 서울 시민이 일 년을 먹어도 될 정도입니다.
미국 쪽에 있는 폭포가 13,500메가와트의 전력을 일으킵니다.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충주댐이 412메가와트이니까 어마어마한 힘이 쏟아집니다.
성령의 능력은 마치 나이아가라 폭포처럼 능력이 무궁무진합니다.
성령의 능력이 임하면 놀라운 역사가 나타납니다.
예수님을 부인하고 저주까지 했던 베드로는 부활하신 예수님께서 찾아와 그를 용서하신 후,
성령이 임하시자 성전 미문의 앉은뱅이를 고치고, 애니아라고 하는 중풍병자도 고치고,
죽었던 도르가도 살려내는 위대한 사도로 변화되었습니다.
그가 말할 때 하루에 삼천 명, 오천 명이 회개하는 놀라운 능력이 나타났습니다.
예수님을 믿는 사람을 핍박하고 스데반 집사를 돌로 쳐 죽이는데 앞장섰던 사울은 다메섹 도상에서 성령으로 주님을 만나 바울로 변하여 놀라운 기적을 베풀고 로마를 기독교 국가로 변화시키는 중추적인 역할을 감당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바로 성령의 놀라운 능력 때문입니다.
여러분 내 안에 있는 성령은 우리가 상상도 할수 없을만큼 어마어마한 능력이 있습니다.
예수를 믿는다고 하면서도 그 능력을 모른 채 산다는 것은 그리스도인의 비극입니다.
매일 아침마다 하루를 시작하면서 내 힘이 아닌 성령의 능력으로 사십시오. 상상도 할 수 없는 놀라운 미래가 열릴 것입니다.
예수를 믿으면서도 내 능력으로만 사는 나이아가라 폭포와 같은 엄청난 에너지를 그냥 빗물처럼 흘려보내는 어리석은 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