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2. 01. 하나님을 두려워하라
여러분 인생은 세 곳을 머물게 됩니다.
첫 번째, 엄마 뱃속에서 10달 동안 머뭅니다. 그 엄마 뱃속에서는 두 번째 머물게 될 이 땅을 준비합니다. 엄마 뱃속에서는 이 땅이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도 반드시 태어날 땅이 있습니다. 엄마 뱃속에서는 손과 발이 필요없습니다. 그런데도 손과 발을 다 준비합니다. 왜냐하면 두 번째로 머물 이 땅에서 손과 발이 필요하게 때문입니다.
두 번째, 이 땅에서 80~100년을 머뭅니다. 이 땅에서는 세 번째 머물게 될 천국을 준비합니다. 이 땅에서의 삶은 세 번째 머물 천국을 준비하는 기간입니다.
이 땅에서는 천국이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도 반드시 천국과 지옥이 있습니다.
이 땅에서의 모든 삶은 천국에서 다 평가를 받습니다.
여러분 예수님의 말씀이 다 진리임을 믿습니까?
예수님은 이 세상을 사는 동안 눈에 보이는 사람을 두려워하지 말고 우리를 영원한 천국에 지옥에 보내실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살라고 말씀하십니다. 왜냐하면 영원한 천국과 지옥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4)내가 내 친구 너희에게 말하노니 몸을 죽이고 그 후에는 능히 더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라 (5)마땅히 두려워할 자를 내가 너희에게 보이리니 곧 죽인 후에 또한 지옥에 던져 넣는 권세 있는 그를 두려워하라 내가 참으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그를 두려워하라” (눅12:4-5)
여러분 우리 하나님은 자비의 하나님이시고 사랑의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나 동시에 진노의 하나님이시고 질투의 하나님이시고 심판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은 죄에 대해 반드시 심판하십니다.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사십시오. 그것이 가장 인생을 잘 사는 비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