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9 예수 이름으로 기도하라.
중국에 어느 마을에 귀신 들린 며느리가 있었습니다.
밤이 되면 칼을 들고 가족들을 헤치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평소에는 묶어 두었습니다.
약을 써도 안되고 침을 맞아도 치유가 되지 않았습니다.
들리는 소문에 예수 믿는 자가 이 병을 고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시아버지가 수소문을 해서 예수를 믿는 자를 찾아 왔습니다.
예수를 믿는 자의 집에 왔는데 12살 소년만 있었습니다.
아버지는 어디 계시냐고 묻자 소년은 아버지는 어머니와 함께 먼 다른 지방에 가셨다고 하자 어린 소년에게 너는 예수를 믿느냐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예수를 믿는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면 네가 우리 집으로 가서 우리 며느리를 좀 치유해달라고 하며 소년을 말 안장에 태웠습니다.
소년은 나는 그런 일을 할수 없다고 했지만 막무가내였습니다.
할수 없이 소년은 기도를 하였습니다. 예수의 피로 나를 깨끗하게 해 주옵소서.
소년이 마을 입구에 도착하자 묶여 있던 며느리가 갑자기 마나쉬가 오고 있다 마나쉬가 오고 있다 하며 펄쩍펄쩍 뛰었습니다.
소년을 귀신 들린 며느리에게 손을 얹고 귀신아 예수 이름으로 명하노니 떠나가라 하며 기도하였습니다. 곧 며느리가 정상이 되었습니다.
시아버지가 소년의 이름이 무엇이냐 물어 보았더니 자신의 이름이 마나쉬라고 하였습니다.
여러분 예수님의 이름에 능력이 있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에 기적이 있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에 치유가 있습니다.
예수 이름을 높이십시오. 예수 이름을 부르십시오. 이런 찬양이 기억이 납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나는 일어 서리라 원수가 날 향해 와도 쓰러지지 않으리 주가 주신 능력으로 주가 주신 능력으로 주가 주신 능력으로 일어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