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예수를 알지 못하는 자가 예수를 믿게 되면 무슨 일이 일어납니까?

예수 믿기 전에는 내가 주인이 되어 철저히 나 중심적인 이기적인 인생을 살다가 하나님의 자녀가 되면 제일 먼저 사랑이 넘치는 사람이 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 자체가 사랑이시기 때문입니다.

요한 일서는 하나님과 사귐을 가지는 자는 곧바로 사랑의 삶을 살아야함을 말하고 있습니다.

요한일서 1, 2장은 하나님과 예수님과 친밀한 관계를 가지라고 말합니다.

“(3)우리의 사귐은 아버지와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와 더불어 누림이라” (요일1:3)

“(6)만일 우리가 하나님과 사귐이 있다 하고 어둠에 행하면 거짓말을 하고 진리를 행하지 아니함이거니와” (요일1:6)

“(3)우리가 의 계명을 지키면 이로써 우리가 그를 아는 줄로 알 것이요” (요일2:3)

“(6)그의 안에 산다고 하는 자는 그가 행하시는 대로 자기도 행할지니라” (요일2:6)

“(24)너희는 처음부터 들은 것을 너희 안에 거하게 하라 처음부터 들은 것이 너희 안에 거하면 너희가 아들과 아버지 안에 거하리라” (요일2:24)

“(28)자녀들아 이제 그의 안에 거하라” (요일2:28)

요일서 1, 2장이 하나님과 사귐을 말하고 곧바로 요일 3,4장은 하나님의 자녀된 우리는 사랑하며 살아야 함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예수를 믿는 자는 반드시 사랑하며 살아야함을 말하는 것입니다.

요한일서 3장에서는 먼저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됨을 말합니다.

여러분 잊지 마십시오. 여러분이 예수님을 구세주로, 주인으로 영접하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내가 하나님의 자녀가 됨은 나의 노력이 아니라 하나님의 엄청나게 큰 놀라운 사랑 때문에 된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