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06
원더풀 라이프 8.
단순하게 살라.
“이기기를 다투는 자마다 모든 일에 절제하나니 저희는 썩을 면류관을 얻고자 하되 우리는 썩지 아니할 것을 얻고자 하노라”(고전 9:25)
삶을 어떻게 살아야 가장 탁월한 인생을 삽니까?
진짜 성공은 쉽고 단순한데 있습니다.
처음에 컴퓨터는 원래 몇몇 사람만 사용하였습니다. 왜냐하면 명령어를 외워야하는 어려움 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명령어를 외울 필요가 없이 그냥 그림을 보고 크릭만 하면 되는 아주 쉽고 단순한 윈도우가 나오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고 지금은 집집마다 컴퓨터가 몇 대나 가지게 되는 대중성이 열렸습니다. 이것이 단순함의 파워입니다.
성공적인 인생을 산 자들은 아주 단순하게 살았습니다.
예수님의 삶은 단순하게 사셨습니다.
예수님은 30년을 가정에서 지내셨고 3년 반의 공생애를 12제자 양육과 복음전도에만 투자하며 사셨습니다.
예수님의 사역을 엄청났습니다. 예수님 주위에는 수많은 군중들이 따라다녔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한 번도 나는 지금 너무 바쁘다고 말씀하시지 않았습니다. 예수님은 한 번도 서두르거나 허겁지겁 사신 적이 없습니다. 예수님은 언제나 마음의 평정을 가지고 단순하게 사셨습니다.
예수님은 돌아가실 때에 ‘다 이루었다’고 하시며 후회 없는 인생을 사셨습니다.
어떻게 살면 후회 없는 인생 ‘다 이루었다’고 말하는 인생을 살 수 있습니까?
예수님은 성령하나님과 동행하는 단순한 삶을 사셨습니다.
예수님의 삶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예수님의 삶은 언제나 Simple life였습니다.
단순하게 사는 삶, Simple life는 어떤 것입니까?
1. 심플라이프는 탐심을 버리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강한 군사는 이곳저곳 모든 탐욕에 다 빠져 가던 길을 중단하지 않습니다.
2. 심플라이프는 근심걱정을 하지 않고 목표를 향해 달립니다.
그리스도의 강한 군사는 근심걱정의 짐을 가지고 뛰지 않습니다.
3. 심플라이프는 우선순위를 정하고 오로지 한가지 목표만 향해 달려갑니다.
심플라이프는 여러분에게 원더풀 라이프를 살게 해 줄 것입니다.
하나님은 죄와 상관없는 단순한 삶을 사는 자에게 최고의 은혜를 부어 주십니다.
하나님은 근심걱정하지 않는 단순한 삶을 사는 자에게 무한한 지혜를 부어 주십니다.
하나님은 한 목표만을 향해 가는 단순한 삶을 사는 자에게 무한한 기회를 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