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이 무더운 여름날 폭염이 쏟아지는 사막을 터벅터벅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목이 타 죽을 지경이 된 그는 펌프가 달린 우물을 발견하고 뛸 듯이 기뻤습니다.
펌프 옆에는 목마른 목을 축일 수 있는 작은 물통에 물이 들어 있었습니다.
그 작은 물통 옆에는 이런 글이 쓰여져 있었습니다.
“이 물통에 들어 있는 물을 펌프에 부을 마중물로 사용하십시오. 지하수 물을 끌여 올려 사용하시고 그리고 다음 여행자를 위해 물통에는 물을 채워 놓으십시오.
이 사람은 둘 중에 하나를 결정해야 합니다.
지금 당장의 목마름을 해결하기 위해 이 작은 물통에 들어 있는 물을 마셔버리든지 아니면 쓰여진 글을 믿고 지하수 물을 얻기 위해 펌프에 부을 마중물로 사용하든지…
여러분 같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여러분 이 세상에 사는 사람은 두 종류의 사람이 있습니다.
지금 당장 눈에 보이는 세상을 위해 내가 가진 모든 시간과 재산과 재능을 다 사용해 버리는 사람과 성경말씀을 믿고 지금 눈에 보이지 않는 영원한 나라를 위해 내가 가진 모든 것을 투자하는 사람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종류의 사람입니까?
성경에 기록된 천국과 지옥을 정말 믿는 사람이라면 지금 가진 모든 은사와 시간과 에너지를 영원을 위해, 투자하는 자가 될 것입니다.
예수를 믿는 성도들 중에도 영원한 천국에 대해서는 무심한 채 이 세상이 전부인냥 살아가는 자들이 많다는 것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죽은 후 하나님의 심판대 앞에서 땅을 치며 후회를 할 것입니다.
영원한 땅을 위해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았던 것을…